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선릉 맛집

여튼 의도하진 않았지만 선릉역 삼미대포에가서 고기를 먹고 왔는데 진짜 생각했던 것보다 고기 질이 훨~씬 좋았고 같이 곁들여 먹을 것도 많아 그런지 한 번쯤은 더 방문해 보고 싶은 그런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 가끔씩 뼈해장국이 땡길 때가 있어서 회사 근처 순대국집에서 한번씩 먹긴 했지만 썩 만족스럽지는 않았다.

선릉역 맛집 현지 그 자체 트라가얼마 전 남편이랑 데이트를 하기위해 외출했다가 오랜만에 분위기 있는 곳을 가려고 선릉역 맛집인 트라가를 방문했어요. 결혼 전 자주 가던 곳인데 일상이 바빠 못 오다가 이번에 기회가 돼서 다시 왔어요.

진한 토마토 베이스에 육수를 어떻게 내는지 감칠맛이 아주 그냥 제대로다.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날씨가 선선해서인지 식당 문을 활짝 열어두셨는데 고기 냄새가 너무 맛있게나 이끌려 들어갔당..!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또한 양꼬치, 양갈비 외에도 꿔바로우, 마파두부, 마라바지락볶음 등의 미쓰양꼬치만의 특별한 메뉴들도 별미로 get more info 즐기실 수 있습니다. 탁트인 테라스로 포장마차 감성을 분위기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매장도 넓어서 여럿이서 모임,회식으로 좋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한번 먹으면 배터지게 먹을것 같은데요? 소고기 샤브샤브에 쌈에 칼국수에 죽까지 ㅋㅋ 추울때 따뜻하게 먹기 좋겠어여

한번에 보실 수 있도록 기획해봤습니다. 리뷰 글들 꼭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선릉역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이 동네 중국집은 곳곳에 한두개씩 있긴 하고 자주 가는 곳은 따로 있었는데 요즘 사람들이 좀 더 가보고 싶을 만한 곳은

자주와도 좋을만한 곳 ㅎㅎ 강추 !! 아저씨들이 매우 흡족해하실만한 곳.. ㅋㅋ (나 아저씨?)

곰탕은 밥을 적게 말거나 날계란을 추가는 등 손님의 기호에 따라 주문이 가능합니다. 깍두기 국물을 넣어서 먹으면 매콤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